Review

[사용기] 일루일루 그랜드 타이탄 로얄 체어

불바퀴 2017. 1. 8. 00:33

이전에 사용하던 의자가 부서져서 새로 의자를 구입했습니다.


일루일루 일루일루 "그랜드 타이탄 로얄 체어" 이란 제품이네요. 흔히 말하는 pc방 의자에 가까운 형태라고 보면 됩니다.


또한 타이탄 의자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이 제품도 중국산이구요..


다만 중국산이라고 딱히 더 편견을 가지고 바라볼 건 아닌게 이전에 사용하다 부서진 의자는 국산이었는데 제품수명은 여지껏 사용해본 의자중에서 형편없이 짧았습니다. 대략 1년 넘게 사용한 듯 한데 등받이가 쫙 갈라지고 손걸이는 아예 떨어져 나가고...


그 부서진 국산 제품의 사용기는 http://firewheel.co.kr/320  에...




아무튼 새로 구입한 일루일루 그랜드 타이탄 로얄 체어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적어봅니다.






배송은 아주 빠르편. (오전 주문후 다음날 오전에 배송... )


배송된 박스는 꽤 큽니다. 박스 자체도 크지만 무게가 엄청 나가서 왠만한 성인 남성도 못 듦니다..


배송되 현관앞에 박스를 두고 바로 조립후 바퀴로 굴려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조립과정에 대한 사진은 생략했는데 쉽지 않습니다...


부품 자체가 무거운 편이라 배송박스에 부품을 올려두며 재주껏 조립해야 합니다... 보통의 여자 또는 체구 작은 남자 혼자서 조립하긴 정말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조립 설명서에 아예 배송박스에 올려두고 조립할 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조립후 모습...


- 대략 사진 광고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비슷합니다..


- 조립 시간은 30분이상은 걸릴 듯 합니다..


- 꽤 큽니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중인데 화면을 자주 가립니다.. )


- 조립후 좌우측이 높이가 약간 차이가 나는 듯 하더군요.. 사용하기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대충 재어보니 바닥에서 앉는 상판까지의 높이가 차이나는게 아니라 가죽의 두께가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 듯 합니다...


- 가죽냄새는 생각보다 덜 나지만 조금 납니다.. 흔히 가죽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통풍되는 베란다에 가죽제품을 하루정도 놔두거나 한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그렇게 해야 할 정도의 제품은 아닙니다..


- 제품은 생각보다는 튼튼해 보이더군요... 이건 사용해봐야 알겠죠... 6개월 또는 1년후 다시 사용후기 덧붙이겠습니다..


ps. 6개월후..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쓸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